-
재회한 지 일주일 됐다 [67]난 컨설팅 받아서 재회 진행했고 헤어진 지 한 달 정도 돼서 컨설팅 신청을 했어 그리고 컨설팅 받은 지 한 달 만에 재회 성공해서 지금은 일주일 정도 됐다! 재회까지는 두 달 걸렸네 다들 나랑 비슷한 시기를 겪고 있을 것 같은데 한 달까지는 기다리지 마...... 재회하고 나서 느끼는 거지만 그 기간이 너무 아깝긴 하네ㅠ 무튼 다들 맞는 재회방법 찾아서 잘 재회하길 바라!좋아요0조회수4902026.06.225일전
-
환승한놈 연락왔다 재회는아니야 [9]일주일전에 6년만났는데 바람형환승 당했다던 별이야 이미 시간이좀 지나고 정신차리고 글 썼었구 난 헤어진지 한달 반 정도 됐고 나랑헤어지고3일인가 만에 다른여자 만나고있었음 이미그전부터 컨텍 했던 것 같구 오늘 잠깐 스몰톡 하고 끝냈어 인스타 확인하니까 지여친이랑 사진 이런거 다 내렸네 ㅋㅋ 여자 인스타에도 없고 신기하다; 3일전에도 서로 부둥켜 안고 사진 올리더니 뭐지 음 아무튼.. 일단 나는 마지막 톡 보내고 카톡,sns다 차단하고 전화랑 문자도 차단했어 그리고 그냥 현생 살고있었음 사실 일주일 전 까지만해도 진짜 힘들었는데 그냥 서서히 괜찮아지더라고? 어차피 다른여자 남자인데 내가 왜 힘들지 싶기도 했고.. 근데 오늘 자고있는데 3시쯤 모르는 번호로 전화와서 안받고 문자로 누구세요? 했더니 본인이라고 하더라고 내가 다 차단한 것 같아서 친구전화빌렸대 그래서 암튼 통화는 안하고 문자만 주고받았는데 대충 내용은 나한테 이런점이 서운했고 그게 헤어짐으로 이어지고 자기가 늘 나에게 못난사람이 되는것같아서 힘들었대 그와중에 자기 좋다는 사람이 있어서 새출발 하자 하고 만났는데 마음이 너무 안가기도하고 그냥 지가 정신나간 짓 했고 나한테 너무 미안해서 사과는 하고싶어서 연락했대 그래서 나도 오빠만날때 힘들었더라 행복한 삶은 아니었고 마지막으로 보낸 말 진심이었다고, 오빠도 우리가 만난 시간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보고 그러다가 내가 잊혀지면 정말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거라고 앞으로는 연락 안해줬음 좋겠다고 하고 그번호도 차단함 그냥 시원 섭섭하다 눈물이 나긴 나고.. 그리고 돌이켜보면 우리가 만날때 그닥..내가 진짜 힘들었거든 ㅋㅋㅋ.. 돌아가고싶진 않네!! 아무튼 난 이제 하산이다 다음주에 소개팅 잡아놔서 다른사람들도 만나보려고ㅠㅠ6년이면 예쁜시절 다지났다진짜루 그래도 별이들한테 젤 먼저 알리고싶어서 자려다가 글써 ㅎㅎ 내경험 조언 듬뿍듬뿍 주고 하산할게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바로는 아니더라도 시간날때 댓 쓸게 그리고 난 극회피형도 만나봤어 잠수이별 당했었고 걔도 나중에 연락왔었어 ㅋㅋㅋ 사주랑타로 이런건 그냥 여기서 검색해서 몇개봤는데 다 여자없다그러고 무조건 후회해서 1달내로 연락올거다 라고했는데 난 안믿어 일단 여자도있고 한달내로도 아니었고 연락이 온건 맞는데 그렇다고 해도 안믿게되더라.. 마음위로 받는 용도 말고는 너무 안빠지길바래 재회컨설팅도 받았었는데 총 두번이었고 이건 재회를 위하기보다는 상대방 심리분석이나 다음연애를위해서 내 문제점을 좀 보고싶거나 마지막 톡 보내고싶은데 정리가 안될경우 조언 얻는 용도로 쓰면 좋을것같아 참고로 나두 지침문자 두개 받았었는데 컨설팅을 두번받아서 전부 내가 큰 내용 말고는 다 수정해서 보냈어 도저히 못보내겠는 내옹이라, 큰 틀만 참고했어 아무튼! 잊어가는게 젤 중요한것같다 컨설팅이나 사주타로 이런데 돈쓴거 너무아까워ㅠㅠㅠㅠ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그렇네 나도 간사한가보다 ㅋㅋㅋ 난 유튜브도 많이보고 인스타도 재회가 아닌 잊어가는 방법 위주로 많이 보긴 한 것 같아 나두자야겠다 다들 예쁜 꿈꿔!좋아요0조회수4062026.06.1710일전
-
6-7개월만에 재회했어 [44]6-7개월 전에 내가 잘못해서 헤어졌었어 남친은 나 전부 차단했었고, 내가 헤어진 기간동안 감정적으로 못 견디고 집도 찾아가고 주차장에서 기다려도 본 사람이야. 타로 쌤이 제발 그런거 하지마라고 혼도 많이 내셨거든 시간이 많이 지나서 난 재회 포기했었는데 속마음을 너무 잘 맞추시고 이별이 너무 힘들어 얘기를 잘 들어주신 쌤한테 정착해서 일주일에 6번은 전화한거 같아. 그리고 재회컨설팅처럼 솔루션도 해주셨구. 참고로 재회컨설팅 여러군데 해봤지만 재회컨설팅 돈으로 그냥 타로 받으면서 솔루션 받는데 더 좋아 아무튼 쌤이 아직 인연 안끝났고 시간이 걸리지만 재회 가능하다했어. 평소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솔루션 받고 마음대로 하는거 심해져서 쌤이 자기한테 상담 안받아도 된다고 할 정도로… 솔직하게 말씀해주시더라. 타로 비용 만만치 않은데 왜 돈 많이 써가면서 재회할수있는데 돈만 줄줄새게 솔루션을 안듣냐고… 근데 진짜 남자친구가 차단 풀었고 내가 8일뒤 연락해서 얼굴보고 재회하고 사귄지 일주일도 안됐어 신점 좋아하던쌤 있었는데 그분께 내가 일주일에 3-4번씩 봤었는데 하도 내가 같은 질문으로 몇개월동안 상담받으니 재회 못한다고 돈 30만원내고 부적쓰라길래 그뒤로는 그쌤한테 안받았고 결국 난 재회했잖아? 내추천은 ㅅㅈㄴㄹ - ㅈㄷ ㅇㅅ7 - ㅅㅇㄹ 두분이야 솔직하시고 희망고문 절대 안하시고 깔끔하고 맞는말만해주고 내가 정신못차릴때 정신차리게 해주셨고 처음부터 재회가능하고 재회시기 맞추시고 시간 오래 걸릴거라 하셨던 쌤은 ㅅㅇㄹ쌤이고. 제일 통화 많이한 쌤이기도 해. 솔루션도 잘해주셔서 내친구 짝남이랑 사귀게도 해주신 분이시고. 속마음 진짜 잘맞추셔. 추가로 회사 정직원 면접 결과 봣었는데 이 쌤만 정직원 못된다고하셨어 근데 진짜 떨어졌어 ㅋㅋ ㅜㅜ 진짜 다른 쌤들 전부 다 붙는다고 하던데 이쌤만 결과부정주셨는데 맞추신 분이셔. ㅈㄷ쌤은 일주일에 1-2번 정도 흐름 확인했었고 부드럽게 조곤조곤 말씀해주셔. 속마음도 잘 보시는데 팩폭하시는 스타일은 아니셔. 다른 쌤들한테 받느라 중간에 잠깐 상담 안받긴 했었는데 그래도 재상담 후에는 재회시기 맞추신 분이셔. 재회 기 받아가!!좋아요0조회수9202026.06.1611일전
-
나 연락왔음. 아직 재회는 아니지만 하산하려고 ㅋ [6]올차단이었는데 두달 반? 만에 풀리고 어제 새벽에 부재중 찍혀서 전화하니 술마시고 생각나서 했다고 함 .... 쌤추천(사주나루) 프라다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신비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모모 속마음 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콜린아 속마음 ㅇ 연락시기 x 결과 ㅇ 운세7 신아로 속마음ㅇ 연락시기 ㅇ 결과 ㅇ 재회생각 나는 없어서 걍 하산함 쨌든 쌤 추첨 하고 감 긍정 공수가 더 많았고 부정 주신 분 몇 없긴했음. 네임드들은 이유가 있는듯....좋아요1조회수7842026.06.1314일전
-
나 하산해ㅎㅎ [2]어찌어찌 연락은 닿았는데 반응이 안좋더라구 그모습에 마음이 다 정리되버렸어 상대도 이미 끝난사이라고 다시 이야기하는것도 그렇고... 헤어졌을때처럼 힘든건아닌데 좀 씁쓸하다 그동안 재회위해 노력이라면 노력했던것도 후회는 없을것같아 더 붙잡고있으면 마음만 안좋아질것같고 상대방도 그럴지도...남은 별이들은 재회성공하길바래좋아요0조회수7917:5311시간전
-
노컨하다가 첫사진 [8]1. 남찍사 (예쁜카페 같은데 가서) 2. 셀카 어떤게 나을까?? 난 셀카가 더 잘 나와서 고민된다……좋아요0조회수8915:3614시간전
-
재회 100만원 넘게 썼네 [1]타로 한 10명은 본거 같고.. 컨설팅 받고 편지도 한장 써보고 했고 주파수 끌어당김으로 100번은 봤고 지금 신점 보고 비방+부적도 해놨고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게 베스트였을듯 타로나 신점은 현재는 맞추는 거 같은데 (내가 문자보내려고 개통까지 했었는데 이걸 맞추셨어) 언제 연락올지는 다들 못맞추더라. 너무 스펙트럼이 넓었고 (내가 롤러코스터이고 상대도 롤러코스터여서일거라고는 생각한다만..) 비방하는 사람은 진짜 그냥 장사꾼냄새 폴폴나는게 다른 손님 재회이야기를 나한테 막 하고ㅠ별로였어.. 그 돈으로 피부과를 가잣..좋아요1조회수7614:4515시간전
-
저주비방 [1]이런거 되게 안좋은거지? 전남친한테 이상한 이성이 꼬이는거 같은데 하;좋아요0조회수5711:3818시간전
-
네임드 아니어도 자기만의 애정쌤 있어? [3]난 ㅇㄷㄱ쌤 ㅣㅗㅇ ㅠ!좋아요0조회수6811:4718시간전
-
타로 [2]사주나루 봉순언니 아시는분?좋아요0조회수4910:4719시간전
-
이름하고 나이로만 봐주는 신점 [1]ㅇㅅㄷㅂ 수현궁 봤는데 이름하고 나이로 줄줄 다 맞추더라 헤어진 이유도 그렇고 그 당시에 그 남자가 했던 이야기도 맞췄어.이거 맞춘사람은 홍카페 홍주할매 밖에 없었는데 수현궁도 추가야 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떻게 이름하고 나이만으로 저렇게 점사가 나오지? 신기허다............. 미래는 좀 기다려봐야 하는데 너무 확신하네 연락온다고좋아요0조회수602026.06.261일전
-
ㅅㅈㄴㄹ 궁금해 [3]ㅅㅈㄴㄹ에 ㅇㅇㄹㅏㅣㅣㄴ 이 쌤 혹시 본적있어? 재회별에서 찾아봐도 맞은 후기만 있고 틀인 후기는 못봤네 콜켓팅해서 상담받았는데 다들 어땠어?좋아요0조회수792026.06.251일전
-
ㅂㄹ님의 ㅅㄹㅇ ㅈㄱㄷㄹ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5]아까 전에 ㅂㄹ님하고 상담 진행했는데 물론 제 케이스가 좀 ㅂㄹ님이 보시기에 쉬운 케이스라고 생각을 해서 원할하게 흘러갔던 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일단 상황이나 성향 분석을 잘해주시기도 하셨고, 솔루션도 제 케이스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렇기 때문에 이럴거다 이런 원리도 쉽게 예시들어서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물론, 사실 제일 좋은거는 각자 본인이 상황이나 이런거를 잘 파악하셔서 찾아가는게 제일 좋지만 답답하거나 그러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좋아요0조회수3118:3311시간전
-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9]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좋아요0조회수4214:3115시간전
-
컨설팅 추천 좀 해주라 [4]처음에 아무생각없이 그냥 네이버카페 무료상담 문의했다가 결제해버렸는데 진짜.........도움 하나도 안되는 것 같아서 그때부터 컨설팅업체 다 찾아봣거든 근데 도저히....고르지를 못하겠어 추천해줄만한 곳 있어?좋아요0조회수682026.06.252일전
-
리포 컨설팅 [5]오늘 결제했는데 1차 상담이 밤 10시거든요; 근데 여기서 후기찾아보니 환불받는게 나을거같아서 환불원한다니까 갑자기 답변이 없어요ㅠㅠ 소보원이나 이런데 신고하면 돌려받을 슈 있나요? 이사람 연락처도없고 카톡말곤 연락이안되는데;좋아요0조회수752026.06.242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