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컨설팅
  1. 재회업체 추천 해주라ㅜ [0]
    나 ㅇㅇㅇㅈㄱ히고 ㅂㄹㅇ ㅅㄹㅇㅈㄱㄷㄹ 상담해봤거든..근데 ㅂㄹ님 의견이 좀더 지금 상황에 맞는거 같긴한데 마지막으로 상담 한번만 해보려고!!
    내가 알고 있는곳은 ㄹㅂㅋㄴㅌ님하고 ㅅㅎ님하고 ㄷㅈㅎㅊㅂ견님 알고 있어!! 한 1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긴한데 여기서 추천해줘도 되고, 다른 분 추천도 환영이야!!
    좋아요0
    조회수22
    20:21
    10시간전
  2. 네이버카페 ㄹㅂ 이분 아는 사람 있어? [1]
    가격이 저렴하길래....
    전화상담 해볼까하는데 어때?
    좋아요0
    조회수21
    20:10
    10시간전
  3. ㅂㄹ님의 ㅅㄹㅇ ㅈㄱㄷㄹ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7]
    아까 전에 ㅂㄹ님하고 상담 진행했는데
    물론 제 케이스가 좀 ㅂㄹ님이 보시기에 쉬운 케이스라고 생각을 해서 원할하게 흘러갔던 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일단 상황이나 성향 분석을 잘해주시기도 하셨고, 솔루션도 제 케이스여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렇기 때문에 이럴거다 이런 원리도 쉽게 예시들어서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물론, 사실 제일 좋은거는 각자 본인이 상황이나 이런거를 잘 파악하셔서 찾아가는게 제일 좋지만 답답하거나 그러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좋아요0
    조회수74
    2026.06.26
    1일전
  4.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10]
    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
    좋아요0
    조회수76
    2026.06.26
    2일전
  5. 컨설팅 추천 좀 해주라 [4]
    처음에 아무생각없이 그냥 네이버카페 무료상담 문의했다가 결제해버렸는데 진짜.........도움 하나도 안되는 것 같아서 그때부터 컨설팅업체 다 찾아봣거든
    근데 도저히....고르지를 못하겠어
    추천해줄만한 곳 있어?
    좋아요0
    조회수94
    2026.06.25
    3일전
  6. 리포 컨설팅 [5]
    오늘 결제했는데 1차 상담이 밤 10시거든요;
    근데 여기서 후기찾아보니 환불받는게 나을거같아서
    환불원한다니까 갑자기 답변이 없어요ㅠㅠ
    소보원이나 이런데 신고하면 돌려받을 슈 있나요?
    이사람 연락처도없고 카톡말곤 연락이안되는데;
    좋아요0
    조회수87
    2026.06.24
    3일전
  7. ㅊㄹㅅㅁ 어떤가요? [2]
    방금 무료상담 받고 왔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좋아요0
    조회수52
    2026.06.24
    4일전
  8. 나 도와줬던 쌤 추천하고 가도 될까 [18]
    다들 사주나 뭐...그런 건 쌤 추천하고 가길래
    초성으로 추천하고 가도 되나 해서...!!!

    나는 진짜 도움 많이 받았거든ㅠㅠ
    그래서 추천하고 가면 쌤한테 도움이라도 될까 해서ㅠㅠ
    좋아요0
    조회수96
    2026.06.24
    4일전
  9. ㅇㄹㅈ 받아본 사람 [9]
    얼마전에 받아봤는데 고민해봐도 이게 맞는건가 싶다
    나랑 후기 교환해볼 사람 있어??
    좋아요0
    조회수166
    2026.06.21
    6일전
  10. 물어보는 사람 많아서 이렇게 남기고 떠난다!! [0]
    처음 상담받을 때 이런 소리 들었어
    이렇게 재회해봐야 변하지 않을 사람이다
    오히려 더 힘들어질 거다
    왜 호구 연애하냐
    그래서 새 연애하라 권유 받기도 했고
    근데 그냥 했고 하면서 느낀 건 내가 생각해왔던 것과 맞는 것도 있고 나랑 상대에 대해 새롭게 안 사실도 있어서 솔직히 소름 돋긴 하더라 ㅋㅋㅋㅋ
    근데 우선 결론만 말하자면 나는 지금 재회 말고 새연애 준비하고 있어
    그냥 새사람 만나는 게 낫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컨설팅이 맞다 아니다 뭐 이걸 말하는 건 아니고
    그냥 본인이 괜찮다 하는 걸 하되
    원하는 방향으로 가기를 바라
    나는 이 시기를 지나면서 나에 대해 더 잘 알게 됐고 새연애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연애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름 기대가 된다 ㅎㅎ
    무튼 다들 더운데 더위 조심하고 재회할 사람들도 새연애 준비할 사람들도 모두 잘되길 바라!
    좋아요0
    조회수217
    2026.06.18
    10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