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13시간전
81
나 하산해ㅎㅎ
어찌어찌 연락은 닿았는데 반응이 안좋더라구 그모습에 마음이 다 정리되버렸어 상대도 이미 끝난사이라고 다시 이야기하는것도 그렇고... 헤어졌을때처럼 힘든건아닌데 좀 씁쓸하다 그동안 재회위해 노력이라면 노력했던것도 후회는 없을것같아
더 붙잡고있으면 마음만 안좋아질것같고 상대방도 그럴지도...남은 별이들은 재회성공하길바래
0
2
0
최신순
인기순
그동안 고생 많았어.. 별이가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네 ㅜ 갑자기 생각나고 힘들 때 여기 들어와서 글 올려!!! 내가 전남친 욕이든 위로든 해줄게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라고, 꼭 그럴거야 화이팅!!!! 좋은 하루 보내 :)
.
12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나도 포기했자낭 얼마전에 되게 공허하고 씁쓸하더라 근데 그래도 난 끝까지 진심이었구나 라고 생각해 .. 위안 삼아 ㅋㅋㅋㅋㅋㅠ 이제 그냥 내 갈길 가면서 새연애나 해보려고
ㅂㅇ
10시간전
나도 포기했자낭 얼마전에
되게 공허하고 씁쓸하더라
근데 그래도 난 끝까지 진심이었구나 라고 생각해 .. 위안 삼아 ㅋㅋㅋㅋㅋㅠ
이제 그냥 내 갈길 가면서 새연애나 해보려고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
되게 공허하고 씁쓸하더라
근데 그래도 난 끝까지 진심이었구나 라고 생각해 .. 위안 삼아 ㅋㅋㅋㅋㅋㅠ
이제 그냥 내 갈길 가면서 새연애나 해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