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7시간전
 77
재회 100만원 넘게 썼네
타로 한 10명은 본거 같고..
컨설팅 받고 편지도 한장 써보고 했고
주파수 끌어당김으로 100번은 봤고
지금 신점 보고 비방+부적도 해놨고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게 베스트였을듯

타로나 신점은 현재는 맞추는 거 같은데
(내가 문자보내려고 개통까지 했었는데 이걸 맞추셨어)
언제 연락올지는 다들 못맞추더라.

너무 스펙트럼이 넓었고
(내가 롤러코스터이고 상대도 롤러코스터여서일거라고는 생각한다만..)

비방하는 사람은 진짜 그냥 장사꾼냄새 폴폴나는게
다른 손님 재회이야기를 나한테 막 하고ㅠ별로였어..

그 돈으로 피부과를 가잣..
1
 1
0
  1. 12시간전
    타로 너무 심신안정에 좋아서 끊을수가 없다… 점점 중독 되는 듯..
    이제 진짜 줄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