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8일전
 52
끝이겠지 ..?
내 잘못이 있는 거 같고 제대로 사과를 못 한 거 같아
계속 마음이 쓰였는데 오늘 사과를 했어요 .!!
전화도 했는데 받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내 마음 진심으로 다 말했는데 내 옆에서 행복했다고
근데 내 옆에서 더 이상 해줄 수 없대 내가 행복하길
바란대 잘 지내래 이제는 가망이 없는거겠죠 ㅠㅠ??
0
 2
0
  1. 7일전
    이런 경우는 아무래도 마음이 많이 정리됐을 가능성이 높지ㅠ...
  2. 7일전
    그렇지 근데 이 말 하고 다시 만난적이
    여러번 있어서 그냥 그렇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