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 27살 esfj, 연애경험 1,2회? 헤어진지 오래 됨. 아이돌 공방 가는 등 아이돌 좋아하는 성격 , 취준생(수, 일 요일 알바x)
자신 : 28살 ,esfp, 연애경험 1회, 학생(막학기)
1월 5일 월요일날 제가 번호를 따서 11일(일)날 초밥과 술을 먹고 그 때 부터 연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11일날 이상형, 남사친 여사친 이야기 등을 말하였고 그 와중에 제가 담 주 18일 일요일날 영화를 보자고 해서 에프터가 잡혔습니다.
그러다 14일 수요일날 제가 친구들과 약속이 있었고 제가 약속이 끝나면 집 근처로 얼굴 보러 간다고 했는데, 그 친구가 안양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오빠 약속 끝나는 시간 쯔음에 오빠 있는 곳으로 가겠다 라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도중에 나갈 타이밍을 놓쳐서 10분 정도 늦었고 그 친구가 표정이 안 좋아보이길래 "미안하다 내가 늦었다, 내가 먼저 보자고 했는데 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집에 가자 데려다 줄게"라고 해서 같이 버스를 타고 갔고 가면서도 미안하다고 하다가 그 친구가 " 내가 2순위야?"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런거 아니야~" 라고 하면서 손을 내밀었더니 그 친구가 제 손을 잡았습니다. 버스에 내린 후 주위 공원에서 산책하다가 그 친구가 "나도 오빠한테 호감이 있고 몇 번 더 만나보고 싶은데 오늘 이 상황이 오빠를 보는데 선입견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라고 하더 군요, 그리고 그 친구는 집에 가고 그 담 날 카톡 하는데 뭔가 달라진 말투와 속도가 보이더라군요. 그 때 저는 뭔가 이대로 놔두면 썸 깨지겠다고 느껴졌고, 알바 끝나고 잠깐 보자고 했고 "어제 술 먹은 상태에서 내가 제대로 사과를 못 한 것 같고 너가 기분 나쁜게 보여서 사과하려고 왔다. 내 사과 받아줘라" 라고 말했고 그 친구는 받아주었고 집에 가서 3시간 동안 전화 후(오빠랑 맨날 같이 노는 2명의 여사친 분들의 이상형은 뭐냐 등등 신경 쓰는 질문 등) 끊었지만 그 담 날 부터 계속 카톡이 2,3시간에 한 번 연락이 오는 등 뭔가 끝난 건가 싶더라군요.
그러고 토요일 밤에 전화 하다가 제가 "넌 혹시 나한테 이성적으로 궁금한 것 있어? 있으면 말해줄게"라고 하자 "지금 딱히 없고, 생각해 본 적 없는 것 같아."라고 했고 저는 "아.... 그래...." 라고 하니 "오빠가 그냥 물어보는게 나한테 부담아닌 부담이 돼. 오빠의 의도는 아는데 좀 그래..."라고 하더군요 . 그 때 저는 '뭔가 잘못 됐다.' 라는 것을 느꼈고 "이 이야기 그만 하고 다른 이야기 하자"라고 말했고 그냥 스몰토크 하다가 잠을 잤고, 그 다음 날(일요일) 아침에 저는 불편해 보여서 카톡을 안 했고 그 친구도 딱히 카톡을 안 했습니다. 그러고 영화를 보고 가챠샵도 가고 밥도 먹었는데 분위기가 쎄하더라군요. '끝났다'라고 느꼈습니다. 그러고 카페에 가서 이야기 하다가 그 친구가 "우리 뭔가 속도가 다른 것 같아. 솔직히 수요일 이후부터 오빠한테 기분이 안 좋아서 카톡이 좋게 못 나간 것 맞아."라고 해서 저는 "솔직하게 이야기 해줘서 고맙다. 그래도 난 너랑 잘 지내보고 싶다."라고 했고 제 생일21일(수)에 만나기로 하고 그 친구는 친구 만나러 갔고 집 도착해서 집 도착 했다고 연락 오더라군요.
월요일도 카톡이 드문드문 오길래 '이 친구는 나와의 관계 회복에 의지가 없나?'라고 느꼈지만 티는 안 냈습니다.
그러다 밤 11시 알바가 끝나고 장문으로 "오빠가 서로 노력하자고 했는데 우리가 잘 안 맞는 것 같다. 누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우리가 안 맞는 것 같아서, 감정이 깊어지기 전에 그만하는게 맞는 것 같아. 미안해"라고 카톡이 오더라군요. 그래서 저는 "말해줘서 고마워, 짧았지만 재미있었어."라고 보냈고 그 친구가 "고마워 오빠, 잘 지내.'라고 와서 하트 표시 누르고 끝냈습니다.
그러고 저는 제 생일 21일(수)날 제 친구들하고 놀았고 그걸 리그램도 하고 제가 인스스 올리기도 했고, 현재도 인스타 맞팔 중에 스토리는 서로 보는 중이긴 합니다.
저는 재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친구가 애교도 많고 착하고 생긴 것도 제 이상형이여서 미련이 남네요.
그 친구는 저에게 자기는 남에게 상처받기도 싫고 상처주는 것도 싫어서 남에게 싫은 소리 못하는 성격이고, 썸탈때 무언가 핀트가 맞는게 1개 있으면 끊는다고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