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7시간전
56
남별들 질문있어!
월욜 보낸 톡을 화욜에 읽음
근데 톡을 읽으면서 아님 읽고
바뀌지도 않은 프사 두번 보고
답장을 바로 안하고 다음 날 오전에 뜬금없이 하는 이유가 뭐야??
답장 내용은 댓글로 알려줄겡
0
5
0
최신순
인기순
답장내용좀 알려줄래?
ㅇㅅㅇ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내가 새해인데 저번에 오빠가 먹자고 한 밥 편하게 먹장! 뭘 그리 어려워해? ㅋㅋ 보냈는데 읽고 프사 두 번 보고 답 없다가 담날 아침에 뜬금없이 연애 좀 해라~ㅋㅋ좋은 남자 많아~!~ㅋㅋ이렇게 왔어;; 이건 무슨 심리야? 내 말에 긁혀서 오바하는 건가? 헤어진지 1년 넘었고 8월에 첨 만나서 그 때 헤어지면서 다음에 밥 먹기로 했었어..! 참고로 제미나이는 상대가 나를 신경쓰고 있는거래 아예 무관심이면 계속 읽고 십었을 거라고..
ㅇ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애매하네..이게 사람마다 다르다 보니까 헤어지고 나서 친구처럼 아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낸거야?
ㅇㅅㅇ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8월에 만났을 때 상대방이 오빠 동생사이로 이런식으로 보는 건 오케이라고 했었어.. 제미나이는 무관심-감정 에너지가 0인 상태. (답장 고민 안 함, 독설 안 함) 거부(지금 오빠)-감정이 너무 커서 감당이 안 돼 억지로 밀어내는 상태. 오빠가 굳이 "좋은 남자 많다", "연애해라"라며 날 선 말을 하는 건, 아직 질문자님을 보면 가슴이 뛰고 마음이 복잡해지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아예 없다면 그런 '공격적인 방어'를 할 이유가 전혀 없어요. 라는데..어떤 것 같아??
ㅇ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솔직히 말해서 애매하긴해 내가 너희둘에 대해서자세히 아는게 아니기도 하다보니..그리고 사람마다 다르기도 하고 일단 복잡해지는건 맞는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어
ㅇㅅㅇ
5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