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년전
 492
전화 실수했어..못살아
노컨택 중인데 단축키로 가족한테 연락하려다 실수로 전남친한테 전화갔네ㅜㅜㅜㅜ
연결음 가기도 전에 끊었는데 남았을까..둘다 갤럭시긴 한데 불안해
0
 11
0
  1. 1년전
    남았을 걸...
  2. 1년전
    가족 최신폰으로 실험해보니 안남긴 했는데.. 남았을거라 생각해야겠다ㅜㅜ
  3. 1년전
    남아..ㅠ
  4. 1년전
    으악 못살겠다ㅜㅜㅜ
  5. 1년전
    럭키비키적으로 이기회를 발판삼아 재회해봐! ㅎㅎ,……
  6. 1년전
    럭키별이적으로..연락이 올거라 믿어볼게 ^ㅠ 고마워
  7. 1년전
    전화왔옹?
  8. 1년전
    아무것도 안왔어! 기록 안남았다고 믿으려고 ㅋㅋ큐ㅠㅠ
  9.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10.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