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1년전
492
전화 실수했어..못살아
노컨택 중인데 단축키로 가족한테 연락하려다 실수로 전남친한테 전화갔네ㅜㅜㅜㅜ
연결음 가기도 전에 끊었는데 남았을까..둘다 갤럭시긴 한데 불안해
0
11
0
최신순
인기순
남았을 걸...
ㅇㅇ
1년전
남았을 걸...
답글
비밀댓글
가족 최신폰으로 실험해보니 안남긴 했는데.. 남았을거라 생각해야겠다ㅜㅜ
ㅇㅇ
1년전
가족 최신폰으로 실험해보니 안남긴 했는데.. 남았을거라 생각해야겠다ㅜㅜ
답글
비밀댓글
남아..ㅠ
.
1년전
남아..ㅠ
답글
비밀댓글
으악 못살겠다ㅜㅜㅜ
ㅇㅇ
1년전
으악 못살겠다ㅜㅜㅜ
답글
비밀댓글
럭키비키적으로 이기회를 발판삼아 재회해봐! ㅎㅎ,……
ㄴ
1년전
럭키비키적으로 이기회를 발판삼아 재회해봐! ㅎㅎ,……
답글
비밀댓글
럭키별이적으로..연락이 올거라 믿어볼게 ^ㅠ 고마워
ㅇㅇ
1년전
럭키별이적으로..연락이 올거라 믿어볼게 ^ㅠ 고마워
답글
비밀댓글
전화왔옹?
ㄴ
1년전
전화왔옹?
답글
비밀댓글
아무것도 안왔어! 기록 안남았다고 믿으려고 ㅋㅋ큐ㅠㅠ
ㅇㅇ
1년전
아무것도 안왔어! 기록 안남았다고 믿으려고 ㅋㅋ큐ㅠㅠ
답글
비밀댓글
나도 운동하다 잘못눌러서 갔는데 답도없더라 ㅋㅋ 썩을 ㄴ
ㅇㅇ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기록 안남은거 아닐까...!
ㅇㅇ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