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년전
 1,323
올차단 연락 방법은..?
10년 넘게 만났고.. 헤어진지 7개월째야..
그동안 한번도 먼저 연락 한적 없고.
근데 어제 큰맘먹고 연락했는데 차단이더라?
너무 황당하고 뻥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다들 차단 당했을때 어떻게 연락했어???
내가 메인폰이랑 서브폰 두개가 있어서 번호 등록하고 친추를 해봤는데 메인폰 카톡은 송금은 뜨고 프로필도 뜨는데 배사는 안떠 캘린터 안뜸 그래서 차단일 확률이 높고.. 서브폰은 아예 프사배사송금캘린더도 안뜨더라고..
그리고 메인폰 전화는 차단이고 서브폰으로는 전화 안해봤지만 그것도 차단일 확률 높고... 이상황에서 연락하려면 무슨 방법이 제일 나은거야???
0
 24
0
  1. 1년전
    차단은 풀릴 때 까지 기다리래..
  2.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3. 1년전
    그게 젤 좋다고 들었어 유튭 같은 거 보니까..
  4.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5.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6.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7.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8.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9. 1년전
    차단이면 할수 있는건 없어
  10.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