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6달전
 555
ISFP와의 재회
안녕하세요 저는 enfj 남입니다.동호회 모임을 통해서 알게되었으며 80일정도 만났고
저는 이번에 결혼 상대로 느끼고 최선을 다하였는데 isfp상대 여자가 제가 너무 잘해주다보니 그거에 대해 미안해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결도 잘안맞고 대화하는데 있어서 티키타카도 잘안되다보니 저도 그런 부분에서 불편함을 느꼈구요. 저를 만나고 나서 살도 쪘어서 본인을 사랑하지도 못하겠다고 하네요..저는 그 사람이 좋아할 것 같아서 한 행동들이 오히려 그 사람이 싫어하는 행동이 됐었습니다.
제가 행동된 부분들이나 좀 미숙했던 부분들을 고쳐나가면서 좀더 만나보면 어떨 것 같냐고 물어보니 본인도 평소에 많은 생각을 했는지 미안한 감정이 계속 들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한테는 나보다 더 좋은여자 만날 수 있을거다 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겹치는 지인들이 있다보니 모임은 어떻게 할거냐 물어보니까 나 더이상 안볼거야? 라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불편하면 본인이 나가겠다고 하더라구요. 굳이 그렇게까지 할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일단 있어도 된다고는 했는데 왜 굳이 안볼거냐는 말을 한건지도 궁금하고 혹시나
재회를 염두하고 하는 건지 아니면 그냥 생각없이 그냥 얘기를 한건지 약간 혼란스럽네요.
마지막에는 포옹하고 악수하는데 울려고 하더군요.

인스타나 카톡은 서로 차단안하고 있습니다.

재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재회가 가능할까요
0
 8
0
  1. 6달전
    겹지인이 있다면 그냥 불편해서입니다. 단기 연애에서 이별 통보는 여러 이유를 말하겠지만 그냥 안 좋아해서예요... 저도 단기 통보해 봤는데 그게 상대한테 미안한 마음도 있고 내가 나쁜 사람인 거 같아 죄책감도 들어서 헤어지기 전까지 너무 고민하고 신경 썼어서 후련하기만 했어요.
  2. 6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3. 6달전
    나쁜 감정이 쌓인 것도 아니고 계속 얼굴 봐야 하는 사이면 나쁘게 헤어질 이유는 없으니까요. 단기 연애는 애초에 매력을 못 느끼고, 좋아하는 마음이 사랑까지 가진 못해서 헤어진 거라 노컨택이나 미련이 중요한 게 아니라 상대가 어떤 타입을 좋아하는지 파악해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거밖에 없어요. 성격이든 매력이든 능력이든
  4. 6달전
    네 답변 감사합니다..
  5. 6달전
    이미 마음이 많이 뜬 거고 그냥 정말 미안해서인 거라 재회하기 어려워 보여요..
  6. 6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7. 6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8. 6달전
    너무 단기라 마음이 처음부터 크진 않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