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2년전
 669
재회연락 차인사람 찬 사람 중에 누가 더 많이 해 보통?
상황바이상황이긴 하겠지만
0
 17
0
  1. 2년전
    난 내가 찼는데 매달리고 붙잡음
  2.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3.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2년전
    이거 나한테 답글 단건가? 비밀글이라 안보여 나 아님 죄송 ㅎㅎ
  5. 2년전
    아아 쓰니가 아니구나! 모진 말이라면 어떤..? 막 싸우고 상대가 좀 감정적이야? 이렇게 달았어!
  6. 2년전
    아 나 쓰니는 아니구!
    음..상대는 평소 이성적인데 좀 참다가 터져서 화나면 소리도 지르고 최고조에 다다르는..?그 상태였던거같고 그 당시엔
    둘다 좀 서로 쌓여서 지쳐갈 때
    내가 차고 후회해서 붙잡는 연락에 매달렸는데 전화 한통만 부탁하는 말에
    -
    자긴 지금이 좋고 편하다
    스트레스 안받고 자기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고싶다
    마음 귣혔다
    무슨말을 들어도 바뀌지 않을거다
    두번 다신 연락하고싶지않다
    마지막 연락 때도 너는 너 바램만 말했다
    너가 싫다 이제
    너가 잘못한건없다 그냥 우린 안맞는다
    너랑 잘맞는 사람 만나라 난 아니다
    확 말하고 차단하고 몇일 뒤에 친삭 당했어
  7. 2년전
    헉.. 상처 많이 받았겠다ㅠㅠ 상대도 좀 마음 추스리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거 같은데.. ㅠㅠ
  8. 2년전
    웅웅 좀 많이 충격이였어 ..그래서 아..내 맘 편하자는 사과보단 진짜 빨리 사과는 하고싶어서 편지를 다음날 바로 보냈었고 읽은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그 사람이 제발 자기 좀 놔달라그래서 편지 내용은 붙잡는 말보단 잘 지내라 고마웠다라 말했어

    그랬더니 겹지인이 있어서 들었는데 그 다음주에 사진정리도 다 했다더라 휴

    내가 그렇게 잘못했나 죄책감도 커지고 자책하고 매일 울었네ㅠㅠㅋㅋ

    그러던 중에 얼마전에 카톡 친추하고 잠깐 염탐하고 다시 친삭했더라구
  9. 2년전
    상대가 너무 참고 쌓아둿나.. 나도 약간 서운한 거 다 안 풀리고 쌓다가 터져서 헤어지자 한 케이스거든..ㅠㅠ  그래도 친추하고 염탐한 거 보면 말은 저렇게 하고 사진도 다 삭제하고 그랬어도 마음은 있긴한가본데 ㅠ
  10. 2년전
    참고 쌓아둔거 맞는거같아 그래서 저렇게 감정이 확 올라온거겠지..ㅠㅠ 아아 별이도 힘들었겠다 참느라…ㅠㅠ 좀 진정되고 다시 연락해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