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차였다가 상대방한테 연락와서 재회했었는데 (또 헤어졌지만) 처음에는 나랑 헤어지고 주말에 이것저것 배우고 취미생활하고 친구들 만나고 그래서 큰 느낌을 못 느끼다가 시간 지나고 그 사람 집에서 많이 같이 시간 보내고 동네에서 맨날 데이트 하고 했어서 나랑 함께했던 추억이 많으니까 내 생각나고 후회하고 보고싶고 그랬대 ㅋ,,,,ㅋㅋ
ㆍ 2년전
나두궁금.. 어느정도 지나서 그랬었대? 내 상대방은..... 없을것같더라 후폭풍 ㅜㅜㅋ
ㅇㅇ 2년전
헤어지고 3주차 정도부터 그런 낌새 보였고 5주차에 연락왔었어!
쓰니 2년전
낌새는 어떻게 알았어??
ㅇㅇ 2년전
그때 인스타 맞팔이었는데 몬가 나 보란듯 올리는 스토리도 있었고 (평소에는 절대 안 올리던 그런 것들) 물론 내 착각일수도 있지만? 스토리 올리면 바로 바로 확인하고 그때 내가 올린 사진 좋아요 누르기도 하고 ..? 착각인가? 아닌가? 했었는데 연락 오드라구
ㅇㅇ 2년전
근데 참고로 남자가 자기가 되게 이성적이다 생각하는데 감정기복 심하고 그런 타입이야
쓰니 2년전
헤어지고 별이가 먼저 연락한 적은 없었어??
ㅇㅇ 2년전
응 없었어 근데 인스타는 맞팔이어서 스토리 올라오면 바로 바로 확인 하긴 했어 안 보려고 했는데 궁금해서 못 참겠드라 .. ㅋㅋ
쓰니 2년전
이별통보 당한지 2주 됐는데 괜찮은가 싶다가도 여전히 힘드네ㅜㅠ 인스타는 차단 당해서 알 방법이 없지만 그 사람도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이라 후폭풍이 이 쯤 오지 않을까 궁금했어!! 질문이 많았는데 정성껏 답글 남겨줘서 고마워!!
ㅇㅇ 2년전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이면 금방 후회하고 후폭풍 올수도 있오!! 전전남친은 후폭풍(?) 와도 엄청 이성적인 사람이라 그런지 연락 안오더라 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