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이랑은 3달간의 짧은 장기연애였고, 저에게 잘해주지 못할 것 같다며 제가 차였습니다
그쪽에서 좋은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자 한 후, 예전 지인처럼 지내다가 주변의 시선 때문인지 일방적으로 다시 거리를 두길래
넌 나에게 무엇이냐, 두번이나 상처받았다는 조금 모진 말을 한 후 연락은 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근데 이 친구가 원래부터 프뮤 설정은 안하는 친구였는데
저와 헤어진 후 프사와 프뮤 바꾸다가 이번주에는 프뮤를 여러번 바꾸더라구요
다 이별노래였고 이런 경우는 의미부여를 해도 되나요?
평소에도 멜로디보단 가사 보던 친구라 의미부여를 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