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2년전
 833
프뮤 의미부여하기 싫은데 하게 되네요 ㅠㅠㅠ
전여친이랑은 3달간의 짧은 장기연애였고, 저에게 잘해주지 못할 것 같다며 제가 차였습니다
그쪽에서 좋은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자 한 후, 예전 지인처럼 지내다가 주변의 시선 때문인지 일방적으로 다시 거리를 두길래
넌 나에게 무엇이냐, 두번이나 상처받았다는 조금 모진 말을 한 후 연락은 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근데 이 친구가 원래부터 프뮤 설정은 안하는 친구였는데
저와 헤어진 후 프사와 프뮤 바꾸다가 이번주에는 프뮤를 여러번 바꾸더라구요
다 이별노래였고 이런 경우는 의미부여를 해도 되나요?
0
 6
0
  1. 2년전
    감정적인 사람인가요 아님 이성적인 사람인가요?
  2. 2년전
    감정적인 사람이에요!
  3. 2년전
    전 여자고 상대방이 남자에 이성적인 사람이라 의미부여하지 말라는 말 들었는데… 제가 감정적인 사람인 입장에서는, 의미 없이 올리진 않을 것 같아요.
  4. 2년전
    바꾼 노래 가수가 다 같은데 그냥 그 가수 좋아져서 그런걸수도 있겠죠...?
    평소에도 멜로디보단 가사 보던 친구라 의미부여를 하고 싶어지네요
  5.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6.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