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2년전
 442
환승이별 재회한사람있어?
완전 빡치긴한데
못잊겠다..

그 여자애 자리가 내 자리여야하는 그런것도있고
사랑하면 행복을 빌어주라는데..

하.. 그정도로는 사랑하진않나봐
그냥 기다릴까?
0
 7
0
  1.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2년전
    나 그런경우 있었는데.알아서 기어 들어오더라 환승이면 몇일 만났는지 모르겠는데 난 2년가까이 만났어 나도 그거보고 환승쳤는데
    4.5개월안에 기어들어오더라
  3. 2년전
    나도2년..
  4. 2년전
    지금 환승이별 두가지예요 잊고싶어서 다른여자 대체 하고싶어서 그리고또하나는 다른여자한테 설래서 근데 그거 한순간이예요 2년만난 여자친구한테 포커페이스가 맞춰졌기 때문에 그거 한두달도 못가고 다시와요 저는 그당시 나도 화가나서 다른남자 만나고 있어서 못왔다 하더라고요 첨에는 그여자가 좋았대요 제단점이 그사람이 장점으로 보여서 근데 나중에는 자꾸 후폭풍이 밀려와서 미쳤었대요 전 극한 T발 만났는데 그사람이 그랬거든요 한달반만에 접고 바로 가고싶었는데 너가 너무 행복해 보이는 모습때문에 못왔다고 저는 술취해서 자해행동을 했는데도 그친구는 딴여자 만나서 해방됬을건데 기억이 자꾸 미화되고 독이된게 다른여자 만나서 더 힘들었다네요? 혹시 남자분 나이가 어뜩해되요??
  5. 2년전
    그럴일은없을지도 몰라 남친이 나보다 9살연상이라 나이가 꽤 되???? 얼마전까진 여자친구있어도 연락해서 기다리지말라고 걱정되서 연락했다라고 연락까지 했는데 이젠 오지도 않아요.
  6. 2년전
    그 여자랑 만날때 그새끼도 연애하는티 많이냈어?
  7. 2년전
    일년반도 해당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