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컨설팅
17시간전
43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
0
9
0
최신순
인기순
나두 상황분석은 잘하신거같구 얘기도 잘 들어주시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 지침대로안햇어
ㅇㅇ
16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아 글쿤요..혹시 실례지만 어떤 느낌으로 주셨나요?
레모네이드
16시간전
아 글쿤요..혹시 실례지만 어떤 느낌으로 주셨나요?
답글
비밀댓글
그냥 찾아가서 연락하라고햇어.. 만나면 흔들릴거라고
ㅇㅇ
16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레모네이드
16시간전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비밀댓글
혹시 누구인지 알수있나요..?
ㅇㅇ
15시간전
혹시 누구인지 알수있나요..?
답글
비밀댓글
별리의 사랑의 징검다리에요 아까 상담 받았는데 상황 분석을 잘해주세요!
ㄱㄱ
1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감사합니당!
ㅇㅇ
11시간전
감사합니당!
답글
비밀댓글
에이 뭘요ㅋㅋㅋㄱㄱㄱㄱ 꼭 원하시는 재회 이루시길 바래요!!
ㄱㄱ
11시간전
에이 뭘요ㅋㅋㅋㄱㄱㄱㄱ 꼭 원하시는 재회 이루시길 바래요!!
답글
비밀댓글
알려주세용누군지
누군지알려주세요
10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