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컨설팅
17시간전
 43
ㅂㄹ님하고 오늘 상담 받을 예정인데 괜찮나요?
여기 글을 정독해보면서 괜찮다는 의견이 많아서 받아보려고 해요!
근데 상황분석은 좋다는데 솔루션이 극단적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상담 받으셨던 분들 어떠셨나요?
0
 9
0
  1. 16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2. 16시간전
    아 글쿤요..혹시 실례지만 어떤 느낌으로 주셨나요?
  3. 16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16시간전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5. 15시간전
    혹시 누구인지 알수있나요..?
  6. 13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
  7. 11시간전
    감사합니당!
  8. 11시간전
    에이 뭘요ㅋㅋㅋㄱㄱㄱㄱ 꼭 원하시는 재회 이루시길 바래요!!
  9. 10시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