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컨설팅
2일전
70
컨설팅 추천 좀 해주라
처음에 아무생각없이 그냥 네이버카페 무료상담 문의했다가 결제해버렸는데 진짜.........도움 하나도 안되는 것 같아서 그때부터 컨설팅업체 다 찾아봣거든
근데 도저히....고르지를 못하겠어
추천해줄만한 곳 있어?
0
4
0
최신순
인기순
나는 연애의자격 했었어 재회별에서는 호불호 갈리긴 하던데 나는 재회했으니까 추천하고 갈게!
ㅇㅇ
2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추천은 아닌데 여기사람들은 다.. 네임드에서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무료상담 받아버시먼 아시겠지만 다 비슷한말해요ㅠ 지금 상황에서 연락하지말고 기다려라 내감정부터 추스리고 감정에 호소하지말고 나자신부터 가꿔라.. 남자는 후폭풍오는시간이 있다..등등 이별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다 비슷한말만해서 저도 컨설팅받으려다 다들 그냥 그돈으로 꾸미고 자기개발하는데 르라해서 일부 돈떼이고 환불받앗어요;,
ㅇㅇ
2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저도 약간.... 의심가서 해야할까말까하면서 그래도 이건 아니다 하지말아야지 하다가도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해볼까하는 생각도 자꾸 들어서 고민되네여 ㅠㅠㅠㅠ 근데 안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그사람 마음을 누가 알겠어요..
ㅇㅇ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맞는거같아요... 저도 제 불안함 부터 없애고,, 상대를 믿어야 하는데 잘 안되서 자꾸 의지하고 싶어서그런가봐요ㅎㅎ.. 컨설팅 후기보면 재회후기보다 약간 마인드셋팅위주인 것 같아서 결국은 나란 사람의 마음과 몸이 건강해지는게 먼저인가봐요 어렵겠지만 공백기 동안 상대마음이 뭐였을지 생각해보고 우리 내면도 단단해져봐요.. 저도 하루이틀꼴로ㅠ무너지지만 노력중입니다
ㅇㅇ
1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