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컨설팅
4일전
 96
나 도와줬던 쌤 추천하고 가도 될까
다들 사주나 뭐...그런 건 쌤 추천하고 가길래
초성으로 추천하고 가도 되나 해서...!!!

나는 진짜 도움 많이 받았거든ㅠㅠ
그래서 추천하고 가면 쌤한테 도움이라도 될까 해서ㅠㅠ
0
 18
0
  1.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2. 4일전
    아아 그래? 사주는 막 추천하고 그러던데 인증사진을 같이 올리는구나...!!!
  3.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4.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5.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6.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7. 4일전
    궁금해!!
  8. 4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9. 3일전
     비밀댓글 입니다.
  10. 4일전
    인증 사진 안올려도 돼 ㅋㅋ 그냥 본인이 좋아서 추천하는건데 다른 사람들이 못 믿어서 인증해라 그러는거 정병 같애 ㅋㅋㅋ 그냥 너가 좋으면 추천해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