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점
3일전
101
ㅅㅈㄴㄹ 궁금해
ㅅㅈㄴㄹ에 ㅇㅇㄹㅏㅣㅣㄴ 이 쌤 혹시 본적있어? 재회별에서 찾아봐도 맞은 후기만 있고 틀인 후기는 못봤네
콜켓팅해서 상담받았는데 다들 어땠어?
0
4
0
최신순
인기순
좀 본사람이면 대부분 한번쯤 봐봤을걸??나는 헐!!싶은건 없었는데 그래도 대부분이 맞는말을 하시더라공???
ㅇㅇ
2일전
좀 본사람이면 대부분 한번쯤 봐봤을걸??나는 헐!!싶은건 없었는데 그래도 대부분이 맞는말을 하시더라공???
답글
비밀댓글
그래? 찾아보는데 후기나 정보가 적어서ㅜ 나도 막 소름돋을 정도는 아니였고 말하시는거마다 맞으셨고 잘보시는거 같긴 하더라 근데 지금 내 상황에 비해 극긍정 주셨거든..
ㅆㄴ
2일전
그래? 찾아보는데 후기나 정보가 적어서ㅜ 나도 막 소름돋을 정도는 아니였고 말하시는거마다 맞으셨고 잘보시는거 같긴 하더라
근데 지금 내 상황에 비해 극긍정 주셨거든..
답글
비밀댓글
난 틀
ㅂㅇ
2일전
난 틀
답글
비밀댓글
ㅠㅠ진짜?ㅠ 어떤게 틀이였어?
ㅆㄴ
22시간전
ㅠㅠ진짜?ㅠ 어떤게 틀이였어?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
근데 지금 내 상황에 비해 극긍정 주셨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