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 후기
1달전
 1,962
드디어 재회 후기!!!
어제 재회별에 1300개 넘게 글 썼다고 올렸던 사람이야!

컨설팅에 500이상, 점술에 1500정도... 총 2천이라는 거금을 썼고 반년동안 정말 힘들었어. 물론 재회하니까 맘도 엄청 편해지고 행복해짐 ㅎㅎ

내 상황은 정말 최악에 가까웠어. 상대방이 리바운드긴 했지만 이성이 있었고 심지어 그게 1번도 아님+나랑 헤어진 기간 동안 확실한 레벨업을 함+겹지인 하나 없고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님+등등 개인적인 사정까지...

그럼에도 결국 재회했고 동시에 프러포즈도 받았어.

또... 사실 후기보다는 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싶어서 좀 정보 제공 위주로 글을 써볼까해. 도움이 되면 좋겠다. 금지단어가 계속 걸린다고 하고 글이 안올라가서 숫자로 적을테니 궁금한 분은 숫자 말하고 물어봐줘!



1. 깨달은 점

-점은 사람의 멘탈을 더 피폐해지게 한다. 긍정을 받으면 재확인 받고싶어서 더 보게되고, 부정을 받으면 그럴리가 없지 싶어서 더 보게되는 사람의 심리.

'멘탈관리용'으로 시작했는데 오히려 멘탈이 피폐해지고, 통장 잔고는 더 피폐해졌어..ㅎ

물론 가끔 잘맞는 분도 계심. 근데 또 100퍼센트가 아니라 반맞반틀이 대부분이라.. 너무 맹신하기보단 참고만 하는 용도로 보는게 좋을듯.

-컨설팅 역시 맹신은 금지! 상대방의 마음은 상대방만 알아. 난 외부에서 했던 모든 말들이 다 실제로 상대 입에서 들은 말과 비슷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더욱 더 느꼈어...

-때로는 내 감이 들어맞는 경우도 있다. 나중에 듣고보니 진심을 표현했으면 바로 받아줬을거라고 하더라. 난 컨설팅을 받다보니 계속 간만 봤었는데ㅠㅠ 그게 오히려 재회 시기를 늦췄어.

서론이 길었지. 이제 정보 얘기를 적어볼게 ㅎㅎ



2. 점(060과 오프라인등 다양한 플랫폼 이용)

너무 많은 분들...(50명 이상)을 봤고, 컨설팅 맹신자;가 되면서 1월 말 이후로 2달정도 점은 보지 않았기 때문에 현재 시점에서 내 기준 임팩트 있었던 분, 맞는 말이 있었던 분들만 적어볼게. 목록에 없어도 궁금한 분 있으면 얘기해줘! 내가 봤던 분이면 후기 알려줄겡. 너무 대놓고 틀린 분들은 적기 좀 뭐하다 ㅠㅠ


-일단 이성유무 유일하게 보신 분: (1) 거의 아무도 이성에 대해 얘기하지 않았고, 얘기한 사람이 있긴 했지만 이성 있었던 시기를 틀렸었는데 이분은 유일하게 보심. 당시에는 들으면서 정말 기분 더러웠고 믿고싶지 않았지만 추후 확인 결과 있었더라구..

심지어 2월 이후에나 재회된다, 대신 그 이후 연애운은 좋다고 해주셨는데 그것조차 맞아서 지금 생각하니 소름. 쌤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조금 죄송해.


-전반적인 흐름, 속마음 맞추신 분들(직접 속마음 들었고, 확인했어)
(2)(반맞반틀이고 연락운 기가 막히게 잘보심, 너무 유명하신 분이지)
(3)(이성유무는 틀리셨지만 무난하게 다맞음)
(4)(이분한텐 시기는 여쭤보지 않고 흐름만 봤는데 다 맞음.)
(5)(자꾸 나한테 상대방이 내가 차갑게 대한다? 선을 긋는다? 라고 생각해서 재회가 안되는거라고 해주셨고 난 내가 뭐가 차가운건지 이해가 안갔고 좀 짜증도 났어ㅠㅠ 난 엄청 상냥하게 대해주고 있었다 생각했거든. 근데 상대방이랑 깊은 얘기 해보니까 이해 완료...)
(6)이분도 속마음 잘보심. 재회가 되어야하는데 왜 안되고 있지? 라고 할머니가 말씀하셨어요라고 하셨던거 지금 생각하니 소름)
(7)(이분도 ㅈㅇ님이랑 비슷하게 얘기하셨어. 셔플이 몹시 느리셔서 5분컷 상담하면 셔플하다 끝나니 참고해. 그래도 잘보시긴 하는듯. 소포도 많았고 괜찮았어! )
(8)(첫 상담은 모두 ㄴㄱㄹ였는데 두번째 세번째 상담 속마음이 잘맞았어. 다만 시기는 ㄴㄱㄹ)


-이외 임팩트 있으셨던 분들
(9)(지금은 이름 바뀌신걸루 아는데 되게 특이한 방식으로 재회가 된다? 예를 들면 사귀자가 아니라 프러포즈를 먼저 한다던가... 라고까지 해주셨는데 진짜 그렇게 됐어. 대신 시기는 틀리심)


참고로 난 신점은 대부분 나가리 소설이였어서 딱히 추천해줄 분은 없어. 그리고 사실은 타로도... 당장 3시간 뒤의 일도 틀리는 분들이 많았어.


2. 컨설팅

점/컨설팅 모두 자기한테 잘맞는 분과 시기가 있다고 생각해. 때문에 모든 점과 컨설팅 장점/단점 모두 투명하게 적을거고 특정 한 분을 추천하지는 않아. 본인 상황과 맞는 분에게 찾아가길 바래!

내가 하도 추천글 많이 적었어서 내 목록보면 내가 누군지 아는 사람도 있겠다ㅋㅋㅋ 이번엔 정말 마지막으로 적어두고 갈게.


(10)(지금은 크몽에서 활동중이심): 굉장히 무난한 상담이라고 느꼈어. 재회별에 계실때 포인트 모아서 매번 달려갔던 분! 심리학 전공이셔서 그런지 심리 분석을 잘해주시고, 군더더기가 없는 깔끔한 상담인 편.

하지만 내가 이 분에게 상담을 받았던 때가 멘탈 최악이였던 시기라 살짝 실시간 대처? 가 필요했는데, 그게 되질 않으니 상담과는 별개로 살짝 나 스스로 상황을 망쳤던 기억이 있다...ㅠㅠ

(11): 난 사실 이분 솔루션으로 재회했어. 심리학적 분석도 해주시고, 팩폭 상담을 해주심. 근데 다 좋은데 시간 약속을 자주 어기시고, 약간 10정도의 나쁜 사람(절도범)을 50~100정도의 나쁜 사람(살인마)정도로 극단적으로 표현을 하시기 때문에 적당히 걸러서 들을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실제로 대화를 해보니까 내 상대방은 그 정도 나쁜 사람은 아니였거든 ㅠㅠㅠ

좋은 점은 상담의 퀄러티(극단적이긴 하지만...), 가격, 그리고 실시간 대처나 카톡 질문을 받아주시는 점!

(12):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나랑은 잘 안맞는 분이였어. 근데 유튜브 영상이 멘탈 잡기엔 좋음! 뭔가 너무 딥하지 않은 관계(결혼 얘기가 진지하게 오가다가 헤어진 사이라거나 진지한 관계면 다른 분에게...)라면 추천 가능할 것 같아.

근데 심리 분석이 아예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내 사연을 보다마셔서 좀 멘탈 약한 사람들은 상담받으면 상처 많이 받을듯 ㅠㅠ

(13):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으면 추천해! 근데 장기 재회는 잘 안된다고 보시는 입장이라 나랑은 안맞았고 단기 전문이신 것 같아. 가격도 착해서 학생이거나 돈이 없다!+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다! 라면 매우 추천.

근데 확실히 채팅상담이라서 그런지 뭔가 분석같은게 한계가 명확한 느낌

(14): 솔직히 음... 조금 경험이 더 필요하실 것 같은 느낌!! 와닿는 부분이 난 아예... 없었어ㅠㅠ 분석도 딱 내담자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정도였고... 근데 엄청 친절하시고 성의가 있으셔서 한 반년정도 뒤에는 대단한 실력자가 되어계실 것 같아

(15):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이지. 상대방이 이별을 쉽게 얘기해서 사랑 확인받으려는 목적으로 별님에게 이별을 통보했을 경우 추천하기 좋은 곳 같아.

단점은 다른 곳 상담비*4~10정도 되는 가격? 그리고 오너리스크.. 나랑은 안맞았지만 아예 별로인 곳은 아닌 것 같아.  어쨌든 그 난리가 났음에도 수요가 있는 곳이니까..

(16): 정말 따뜻하시고 좋은 분이심. 별님의 상대방이 도덕적이고 좋은 사람이라면 정말 잘 맞을거라 생각해. 뭔가 상담은 솔루션보다는 멘탈 치유 위주, 심리 분석 위주.

나는 초반에 멘탈 잡으려고 이분한테 상담 꽤 많이 받았어. 시간도 널널하게 해주심. (1시간 됐다고 팍 끊고 그런 스타일 아니심)

(17): 지금 생각하니 솔루션 자체는 맞았어. 내 상황은 매달려도 괜찮은 특수 상황이였는데 그걸 거의 유일하게 보셨어. 당시에는 보통 모든 재회업체나 칼럼들이 매달리면 끝이다식으로 얘기하니까 뭐야 이거! 싶었는데... 

지금은 어디 계시는지 모르겠다 ㅠㅠ




반년동안 나 위로해주고 도움줬던 재회별과 별님들 너무 고마웠어. 너희가 없었으면 버틸 수 없었을거야. 다들 행복하길 바래!

궁금하거나 하고싶은 얘기, 내 조언도 괜찮다면... 상황 얘기 하소연 등등  뭐든 해도 괜찮지만 리바운드 관련 무례한 질문이나 말은 하지 말아줘ㅠㅠ 어제도 도넘은 댓글이 있었는데, 이 글에는 그런 댓글 달더라도 무시할게! 또 상담사한테 직접 문의하는게 맞는 질문(가격같은거)는 스스로 찾아보는걸 추천할게! 나머진 천천히 댓글 달테니 조금만 기다려줘.
4
 309
0
  1.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2.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3. 1달전
    와 고마워!!
  4. 1달전
    와 축하해!‘ㅜㅜ 행복해 저렇게 안좋은 상황인데 어떻게 프러퍼즈까지 받은거야?
  5.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6.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7.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8.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9.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10. 1달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