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톡톡
톡톡
재회 베스트
재회 톡톡
재회 후기
재회점
재회 컨설팅
재회 주파수
재회별 안내
문의게시판
공지사항
남자 그냥 아무 의미 없는 행동일까?
[0]
내가 특이?한 취미가 있는데 남자는 그걸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
싫어했다기보단 그게 왜 좋냐 이해 못하는 반응??
근데 내가 만날 때 걔 인스타로 그 관련 계정들을 마구 팔로우 눌러놨었단 말이야
그 때 걔가 뭐라 궁시렁 거리긴 했는데 팔취하지는 않고 냅뒀었어
그리고 지금 헤어진 지 꽤 됐는데 팔로우 취소를 안 하네
인스타를 잘 안하는 애도 아니고 까먹었을 리는 없는 게
매일 스토리, 게시물 올리는 계정들이라 모를 수가 없거든??
전에 재회 직전까지 갔을 때도 내가 왜 냅뒀었냐 물어봤는데
그냥 안했다고 대화 주제를 돌려버리더라고
그렇다고 나랑 헤어지고 흥미가 생겼을 리도 없고..
헤어지고 연락 여러 번 했었고 서로 못 놓아서 오래 끌었어
지금은 내 연락 무시 중인데 염탐은 했네 심리가 뭘까
좋아요
0
조회수
3
21:44
38분전
2월에 연락할 생각인 여별이 있어?
[0]
??
좋아요
0
조회수
8
19:46
3시간전
썸붕 재회하고싶습니다.
[0]
여성분: 27살 esfj, 연애경험 1,2회? 헤어진지 오래 됨. 아이돌 공방 가는 등 아이돌 좋아하는 성격 , 취준생(수, 일 요일 알바x)
자신 : 28살 ,esfp, 연애경험 1회, 학생(막학기)
1월 5일 월요일날 제가 번호를 따서 11일(일)날 초밥과 술을 먹고 그 때 부터 연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11일날 이상형, 남사친 여사친 이야기 등을 말하였고 그 와중에 제가 담 주 18일 일요일날 영화를 보자고 해서 에프터가 잡혔습니다.
그러다 14일 수요일날 제가 친구들과 약속이 있었고 제가 약속이 끝나면 집 근처로 얼굴 보러 간다고 했는데, 그 친구가 안양에 친구 만나러 갔다가 오빠 약속 끝나는 시간 쯔음에 오빠 있는 곳으로 가겠다 라고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제가 도중에 나갈 타이밍을 놓쳐서 10분 정도 늦었고 그 친구가 표정이 안 좋아보이길래 "미안하다 내가 늦었다, 내가 먼저 보자고 했는데 너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집에 가자 데려다 줄게"라고 해서 같이 버스를 타고 갔고 가면서도 미안하다고 하다가 그 친구가 " 내가 2순위야?"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그런거 아니야~" 라고 하면서 손을 내밀었더니 그 친구가 제 손을 잡았습니다. 버스에 내린 후 주위 공원에서 산책하다가 그 친구가 "나도 오빠한테 호감이 있고 몇 번 더 만나보고 싶은데 오늘 이 상황이 오빠를 보는데 선입견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라고 하더 군요, 그리고 그 친구는 집에 가고 그 담 날 카톡 하는데 뭔가 달라진 말투와 속도가 보이더라군요. 그 때 저는 뭔가 이대로 놔두면 썸 깨지겠다고 느껴졌고, 알바 끝나고 잠깐 보자고 했고 "어제 술 먹은 상태에서 내가 제대로 사과를 못 한 것 같고 너가 기분 나쁜게 보여서 사과하려고 왔다. 내 사과 받아줘라" 라고 말했고 그 친구는 받아주었고 집에 가서 3시간 동안 전화 후(오빠랑 맨날 같이 노는 2명의 여사친 분들의 이상형은 뭐냐 등등 신경 쓰는 질문 등) 끊었지만 그 담 날 부터 계속 카톡이 2,3시간에 한 번 연락이 오는 등 뭔가 끝난 건가 싶더라군요.
그러고 토요일 밤에 전화 하다가 제가 "넌 혹시 나한테 이성적으로 궁금한 것 있어? 있으면 말해줄게"라고 하자 "지금 딱히 없고, 생각해 본 적 없는 것 같아."라고 했고 저는 "아.... 그래...." 라고 하니 "오빠가 그냥 물어보는게 나한테 부담아닌 부담이 돼. 오빠의 의도는 아는데 좀 그래..."라고 하더군요 . 그 때 저는 '뭔가 잘못 됐다.' 라는 것을 느꼈고 "이 이야기 그만 하고 다른 이야기 하자"라고 말했고 그냥 스몰토크 하다가 잠을 잤고, 그 다음 날(일요일) 아침에 저는 불편해 보여서 카톡을 안 했고 그 친구도 딱히 카톡을 안 했습니다. 그러고 영화를 보고 가챠샵도 가고 밥도 먹었는데 분위기가 쎄하더라군요. '끝났다'라고 느꼈습니다. 그러고 카페에 가서 이야기 하다가 그 친구가 "우리 뭔가 속도가 다른 것 같아. 솔직히 수요일 이후부터 오빠한테 기분이 안 좋아서 카톡이 좋게 못 나간 것 맞아."라고 해서 저는 "솔직하게 이야기 해줘서 고맙다. 그래도 난 너랑 잘 지내보고 싶다."라고 했고 제 생일21일(수)에 만나기로 하고 그 친구는 친구 만나러 갔고 집 도착해서 집 도착 했다고 연락 오더라군요.
월요일도 카톡이 드문드문 오길래 '이 친구는 나와의 관계 회복에 의지가 없나?'라고 느꼈지만 티는 안 냈습니다.
그러다 밤 11시 알바가 끝나고 장문으로 "오빠가 서로 노력하자고 했는데 우리가 잘 안 맞는 것 같다. 누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우리가 안 맞는 것 같아서, 감정이 깊어지기 전에 그만하는게 맞는 것 같아. 미안해"라고 카톡이 오더라군요. 그래서 저는 "말해줘서 고마워, 짧았지만 재미있었어."라고 보냈고 그 친구가 "고마워 오빠, 잘 지내.'라고 와서 하트 표시 누르고 끝냈습니다.
그러고 저는 제 생일 21일(수)날 제 친구들하고 놀았고 그걸 리그램도 하고 제가 인스스 올리기도 했고, 현재도 인스타 맞팔 중에 스토리는 서로 보는 중이긴 합니다.
저는 재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친구가 애교도 많고 착하고 생긴 것도 제 이상형이여서 미련이 남네요.
그 친구는 저에게 자기는 남에게 상처받기도 싫고 상처주는 것도 싫어서 남에게 싫은 소리 못하는 성격이고, 썸탈때 무언가 핀트가 맞는게 1개 있으면 끊는다고라고 말했습니다.
좋아요
0
조회수
35
17:24
5시간전
챗지피티에 재회로 물어볼 멘트 있어?
[1]
멘트 좀 괜찮게 해서 재회로 뭐 물어보면 잘나오려나
좋아요
0
조회수
33
15:34
7시간전
ㅋㅌㅌㄹ 다들 누군지 알고 보는 거야…?
[2]
솔직히 얼굴도 모르고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는 ㅋㅌㅌㄹ를
뭘 믿고 보는 건지 싶음
생각해보면 그 사람들 입장에선
오픈/채팅 하나 파두면 끝이잖아
진짜 타로 상담사가 맞는지도
경력이나 실력 있는 사람인지도
확인할 방법도 없고...
타카페에서 그알에 나왔던 범죄자가
상담방 운영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진짜 최악인거같음
좋아요
0
조회수
61
15:32
7시간전
오늘 다들 왜이리 조용해?
[5]
다들모해?ㅜㅜ 불금 준비 하고 있는거니?
좋아요
0
조회수
39
15:11
7시간전
재회 가능성 있을지 봐 줄 수 있을까? ㅠㅠ
[5]
간추려서 쓰면
둘 다 29살/6갤 만났고/거의 동거했어
(상대 엔팁)
남자가 나 첨 만날때부터 경제상황이 많이 안좋았어
그리고 자주 다퉜어 언성은 안높혀도 티격태격
마지막 날 다투고서 평소엔 갈등 생기면 대화하려던 애가 대화 안하고 집에 가더라고 그래도 이틀간 얘가 막 죽 사다줄까 이러면서 고민 했던거같아
남자 - 생각을 안하려고도 까먹고 넘길 수 있을까도 했는데 두 쪽 다 쉽지않네. 이게 맞는걸까 라는 생각이 지속됐고,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커져서 정리하게 됐다. 너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일방적으로 정리해서 미안하다.
나 - 내가 잘해보려고 그랬든 뭐든 미안하다. 미안해서 못붙잡겠다. 행복했다
남자 - 나도 행복했다. 너에게 당장은 어려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다. 너의 앞날도 응원한다
짐 정리는 담주에 할게요
나 -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잘 지내
(4시간 후)
나 - 존중해주고 싶어서 그렇게 얘기했는데 이기적이지만 붙잡고싶다. ~~해서 미안했고 너가 노력하며 기다려줬을텐데 미안하다 돌아온다면 당장은 못바뀌어도 노력하고 경청하겠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달라
이러고 금방 읽었긴 한데 4일째 읽십중이야 ㅠㅠ
만날때 취미 같았어서 게임 주구장창했는데 여전히 내 얼굴 캐릭터에 길드(사귀는거 알음)도 안나가고 sns 정리 안했는데
혹시 가망있을까...?
좋아요
0
조회수
43
07:51
15시간전
아니 다 광고야?
[4]
후기보고 ㅎㅁㅌㄹ,ㅅㅂㅌㄹ 여기서 얘기 젤 많아서 봤는데 난 ㄹㅇ 안 맞았거든....근데 계속 후기글 올라온 거 보면 왜 다 차단된회원이냐....여기도 광고인거야? ㄹㅇ 안 맞아도 원석하고 연락왔다길래 원석도 하려고했는데...
좋아요
0
조회수
69
03:15
19시간전
올차단 재회 가능성 있는지 좀 봐주라...
[3]
올차단도 재회 가능성이 있다는데.. 나도 가능할려나..?
참고로 나는 성향(나는 불안형, 상대방은 회피형) + 제3자개입 으로 인해서 싸워서 헤어졌고 내가 매달리다가 올차단까지 간 상태... (+내가 영영끝인가 싶어서 서운했었던 말들을 보낸상태) 난 이제 곧 졸업하는 상태라 이제 얘를 못보고..
타로나 신점에도 돈을 많이쓴 상태고 (공수도 다 제각각 이었고) 근데 재회하고 싶어서 2월에서 3월달까지는 차단풀릴수 있다고 하니까 기다릴려고 허긴하는데...가능성있을까..?
좋아요
0
조회수
45
02:25
20시간전
내 이야기좀 들어줘 ㅠㅠ
[8]
사귄건 6개월 정도고
상황이별+남자지쳐서 헤어졌어
내가 총 3번 정도
붙잡았어
2번째는 안읽십 3일 후 거절
3번째는 아예 읽십 ,,,
그리고 근황은 아예 몰라
상대는 나 카톡삭제는 안한것같고
인스타 맞팔은 내가 끊었어
근데 곧 생일이야 ...
근데 외로움+마음아픈사람이라 챙겨주고싶은데
오지랖이겠지? 생일을 빌미로 연락하면 안되겠지 ..
좋아요
0
조회수
64
00:11
2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