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익명
재회톡톡
7달전
95
나 연락할거야
행운을 빌어줘 얘들아..
0
7
0
최신순
인기순
헐 어떻게 연락할거야? 꼭 성공하길 바래ㅜㅜㅜ
ㅇㅇ
7달전
헐 어떻게 연락할거야? 꼭 성공하길 바래ㅜㅜㅜ
답글
비밀댓글
고마워!! 혹시 한 번 봐줄 수 있을까??
ㅇ
7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웅웅
ㅇㅇ
7달전
웅웅
답글
비밀댓글
오빠 여행 잘 갔다왔어? 이자카야 땡기는 날씨다ㅎㅎ 그 때 먹기로 한 밥 부담없이 한 번 먹자 우리~ 다다음주 일정 맞춰볼래 ? 어떤 것 같아?? 상황 설명 필요하면 알려줄겡
ㅇ
7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다다음주 일정 맞춰볼래? 이건 답장오면 천천히 말하는게 좋을거 같아 너무 급해보여서!
ㅇㅇ
7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이미 밥 약속 잡는 거 눈치 깠을 거라서..그리고 내가 기차표도 예매해야되고 해서 시간이 촉박해 ㅠㅠ 보내면 답도 한 참 걸리기도 하고..어쩔 수 없이 한 번에 다 보낼 수 밖에 없엉 ㅠㅠ
ㅇ
7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아 그럼 일단 저렇게 보내보자! 머 어찌됐든 마음 조금이라도 열려있으면 급하든 말든 받아줄거니까ㅎㅎ
ㅇㅇ
7달전
비밀댓글 입니다.
답글
비밀댓글
비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