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4년전
 362
신기하다 이렇게 마음정리가 된다
신기해 마음정리가 이만큼씩이나 된게 그렇지만 그래도 조금 나를 힘들게 하는건 진짜 그런 심한말? 여자로서 이런말따지 들어야 하나 싶은 말까지 듣고서야 이제 내가 조금씩 정리를 한거? 그래서 이제 진짜 미련이 없네 더 이상 다시 만날수 없다는것도 깨달았고 더 좋은 사람 만나고 싶은 생각뿐 진짜 내가 똥차중에서도 똥차를 만났구나..라는 생각이 들고 걍 무념무상 덤덤해져 그래도 같이 갔던 길이나 그런것들은 아직 좀 나를 아프게 하긴 하지만 나를 위해서라도 그만 생각할려고 앞으로는 나를 더 사랑해줘야지 재회바라는 사람들 꼭 재회되길 바라고!!!!! 재회가 되지 않더라도 다들 너무 실망하지 않길 바래 우린 모두 다 소중한 사람들이잖아 그리고 부모님의 얼마나 소중한 자식이야ㅠㅠ 난 자식은 없지만 우리 강아지 어디가서 내가 당한 취급 당한다고 생각하니까 진짜로 눈물이 다 나고 피가 마르는 기분이더라 그래서 우리 부모님도 이런 마음이겠지 하니까 더 날 단단하게 만들어주더라고 여튼 잡담이 길었넹!! 난 이제 진짜 끝!!!! 나를 더 사랑해줄려고 모두 너무 아파하지도 힘들어하지도 말고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
0
 3
0
  1. 4년전
    쓰니 대단해…난 재회바라는데 그래도 나 자신도 가꾸면서 바랄라구! 쓰니두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
  2. 4년전
    이별극복 경지까지 올랐구나 축하해!!
    나도 차라리 전남친이 똥차면 좋겠다 저렇게 생각하게
    난 그렇게 똥차는 아니라서 더 극복이 안되는걸까ㅜㅜ
  3. 4년전
    대단해..나는 일부러 전남친이 나한테 상처줬던거 곱십으면서 마음다잡고있어ㅠㅠ나를 갉아먹는거같지만 잘이겨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