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톡톡
1년전
 192
남자 심리 파악
헤어진지 1주일 차 입니다..
과cc 였고 남자친구 20살, 저는 21살때 만나서 1년 9개월 연애했습니다.
둘다 이렇게 오래 만난게 처음이고 처음 한 추억이 정말 많습니다.
제주도,포항,가평,유럽 여행도 다녀오고 콘서트 방탈출 등등 다 전부 서로가 처음이였습니다..
남자친구가 아플 때 (이친구가 멀리서 와서 대학교 주변에서 자취함) 응급실도 같이 가서 병간호 해주고 아플 때마다 죽이랑 미역국 등등 많이 챙겨줬어요.. 학교에서는 제가 만들어준 인맥뿐이고 학기 중에는 동거했습니다..
이 친구는 저에게 많이 맞춰줬고 집데려다주기 데릴러 가기 가방들어주기 사소한 부분 모두 해주는 친구였고 돈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많이 사랑하는게 느껴질 정도로요..

갈수록 싸움이 잦아졌는데 제 간섭, 말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온 것 같아요.. 평소에 인맞는 것 같다는 소리도 많이 했구요ㅠㅠ
헤붙도 몇번 했었는데 이번엔 정말 단호하고 길게 떨어져있었네요
Sns도 잘안하고 술도 안좋아하는 친구가 헤어지고 하루 빼고 전부 술마시는 스토리를 올리고 함께 하던 일정 공유 어플도 원래 잘 안하다가 헤어지고나서 제가 올리니까 하더라구요..(일정 채크하면 서로에게 알람이감)
근데 일주일 지나고 어제 연락해보니, 정말 단호하고 다른 사람과 통화 내용을 들어보니 이젠 너무 많이 왔다 생각을 강하게 먹었다 원래 연애하면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는게 저는 결혼상대로는 좀 아니라고 생각한다네요

ㅅㅈㄴㄹ에서 ㄴㄷㅅㄴ분께 신점 봤는데 2-3개월 뒤에야 잡으라는데
남자친구의 심리는 어떻고 매일매일 만나기도 했고 이렇게 추억이 많은데 빨리 잊을까요ㅠㅠㅠ 정말 다시 만나고 싶습니다..
0
 6
0
  1.  비밀댓글 입니다.
  2.  비밀댓글 입니다.
  3.  비밀댓글 입니다.
  4.  비밀댓글 입니다.
  5.  비밀댓글 입니다.
  6.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