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1년전
 182
후폭풍오는시기(ㅎㅈ공수)
제 남자친구가 엄청난 회피형입니다. 그리고 성격자체가 헤어지는 게 후회되더라도 그걸 이성적으로 계속 생각하며 아니야 이게 맞는거야라고 결론을 짓고 은근 자존심도 세서 먼저 연락 절대안하는 이러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신점에서는 시간을 가져야한다고 한두달정도 연락하지 마라고 합니다.

남친의 저런 성격으로라면 제가 연락하기전에 헤어진걸 후회하고 있더라도 그걸 이성적으로 컨트롤할 사람인데 저렇게 오랫동안 연락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하다보면 정말 정리가 다 되지 않을까요??

오히려 헤어지고 한두달은 아무생각없다가 한두달뒤부터 후폭풍이 올까요? 남자분들 사바사겠지만 보통 헤어지고 언제 후폭풍이 오시나요.. 홍주쌤말로는 이 남자가 주위친구들이나 사람들이랑 놀 거 다 놀고나면 다시 저한테 돌아오는 모습으로 보인다고 하셨는데 그렇다고 재회 가능성이 크다고는 하지 않으셨거든요..신점을 믿고 정말 기다려보는게 맞을까요..
0
 19
0
  1. 1년전
    이건 진짜 사바사라서.... 사귈때 어떻게 사겼는지, 그 남자 입장에서 글쓴님이 사겼던 여자 중에 제일 많이 좋아했던 사람이었는지.... 이런것도 중요할거 같네요
  2. 1년전
    하..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못해준게 너무 많아서 시간이 지나도 남자친구 머릿속에는 제가 못해준것들만 생각날 거 같아서 걱정이네요..ㅎㅎ
  3.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4.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5.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6.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7.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8.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9.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10.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