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재회톡톡
2년전
 196
헤어지고 재회하는 날 말해도 될까요?
헤어지고 기다리다가 결국 제가 먼저 연락을 해서 연락을 하고 있어요. 곧 다시 만나게 될것같은데..
헤어질 당시에 서로 잘못을 했으나 걔는 자존심이 쎄서 자기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려해요. 근데 이런 상태로 전에 있었던 일을 흐지부지하고 넘어갈수도 있긴하지만.. 미래를 위해 한번은 말해야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근데 재회하고 처음 만났을때 ”근데 우리 헤어지고 그리고 헤어진 동안에 많은 문제가 있었잖아. 그거에 대해서 얘기하고 싶은데 괜찮아?“라고 얘기하고 싶은데 얘기하다가 재회가 바로 깨질까봐 걱정도 돼요.. 말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참는게 좋을까요?
0
 4
0
  1. 2년전
    저도 예전 과거 문제를 끄집어낼까봐 재회하고 싶어도 그게 걸려요.... 그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고 재회하고 싶은데 상대방은 그 얘기 꺼내는 순간 얘 또 과거 얘기하네 생각할까봐.... 그냥 내 욕심으로 재회하는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고ㅜㅜ
  2.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
  3. 2년전
    그 말을 꺼내는 순간 재회는 안될꺼같아요.. 그 문제때문에 상대는 대화로 풀 마음이 없어 이별을 말한건데 그걸 다시 짚고 다시 만나자는 건 저희 욕심 아닐까요..? 그 대화를 하고 싶은건 우리지 상대방은 아니였으니까.. 일단 상대와 재회를 하고난 뒤에 안정기에 접어들었을때 그때 얘기해보는게 좋을꺼같아요!
  4. 1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