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톡톡
2년전
 143
연락이 올까요…? 어떤 심리 일까요
제가 차였어요.. 그리고 제가 헤어지고 나서 이주전에 붙잡았는데 미안해 이랬어요… 근데 전남친이 헤어지고나서는 제 게시물에 좋아요 안 눌렀는데 갑자기 누르고 오늘 새벽에는 부계에다가 게시물 올렸는데 올리거에다가도 좋아요 누르고 전에 올렸던 게시물에다가도 좋아요 눌렀어요.. 무슨 심리 일까요.. 저희 좋게 헤어진 것 도 아니고 안 좋게 헤어졌거든요.. 전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려면 제꺼 계정 타고 들어가야 누를 수 있어요 일주일 전에 올렸거든요.. 그리고 카톡 프로필 뮤직에도 노래 바꿨는데 너무 슬퍼요ㅠ 근데 얘가 금요일 새벽에 인스타 스토리에 한시간 칠분 전화 한거 캡쳐해서 시간만 보이게 잘라서 올렸는데 여자가 생긴 걸까요…? 근데 어제부터 제꺼 스토리도 안 읽어요.. 부계 본계 둘다 맞팔 이긴 해요.. 이건 무슨 심리 일까요….그리고 미련이 남은게 맞는 걸까요? 미련만 있고 마음은 없는 걸 까요? 제가 연락 하면 받아 줄까요..? 연락이 먼저 올까요.??.?
0
 2
0
  1. 2년전
    음 듣고 싶지 않은 얘기일 수 있는데요, 제 3자의 입장에서 게시글의 내용만 보고 드는 생각은 저 남자분이 그렇게 좋은 사람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작성자님을 떠보려는 마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작성자님이 붙잡은지 시간이 좀 지난 상태에서 추가적인 반응이 없으니까, 반응을 보려고 좋아요도 누르고 뮤직도 바꿨는데, 그래도 반응이 없으니까 여자가 생긴 것처럼 전화한 걸 일부러 작성자님 보시게 올렸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떤 감정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쨌든 감정이 남은건 맞는 것 같아요. 새로운 게시물이면 모르겠는데 예전 게시물이면 굳이 작성자분 글을 찾아봤다는 거니까요! 또 알림이 갈 걸 알고도 누른거니 더더욱 그렇죠.
    관건은 스토리에 올라온 전화 기록인 것 같아요. 감정이 있었지만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 더 이상 작성자님 스토리를 읽지 않는 경우일수도, 작성자님에게 연락이 오게 하려고 만든 상황일 수도 있으니까요.
    작성자님이 재회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다면, 먼저 연락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이번엔 붙잡지 말고 잘 지내냐고 가벼운 연락을 해보세요. 정말 여자가 생겼으면 여자가 생겼으니 연락을 밀어낼거고, 기다리고 있던 거라면 연락을 받아줄거니까요! 그게 제일 확실한 것 같아요.
    아무쪼로 작성자님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홧팅 :)
  2. 2년전
     비밀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