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죄송합니다.
친구가 헤어지고 고민들어주다가 여기 사이트알려줘서 글 남깁니다.일단 저는 30대초반 남자입니다.
여기는 재회를 원하고 간절하신분들이 많겠죠 저 역시 연애하고 헤어지면서 재회를 해봤던경험도있고. 이제는 저 역시 재회는 안합니다. 재회는 몇번을 해봐도 아닌거 같습니다.
제가 하는 조언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수도있고 안될수도있습니다.
우선 헤어지면 진심을 다 해서 잡아봐라 라는 얘기가 많죠? 저 역시 이거에 공감합니다 정말 놓치기 싫으면 하고 싶은대로 다 하세요 정말 사람이 밑바닥까지 가봐야 정신을차립니다.그래야 다음 연애때는 안그러더라구요.그리고 친구들이 상담해달라고하면 진지하게 들어주고 조언해줘봐야 백날 자기 하고싶은대로 하고 뒤늦게 이불킥하고 잘못된걸 느낍니다.찾아가는거? 하고싶으면 하세요 근데 상대방 집 문 을 계속두드린다거나 울면서 잡거나 그런거는 절대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니 절대하지마세요. 찾아가더라도 그냥 힘들겠지만 자연스럽게 본인모습만 비춰주고가세요 그 이상은 절대하지마세요.
그리고 사람들 마다 재회할수있는방법은 틀립니다 어떤사람은 ~ 했는데 재회했더라 이런거만 듣고 본인도 거기 대입해서 나도 저렇게 하면 재회할수있겠지? 라는 잘못된생각은 안가졌으면좋겠습니다.저는 3달지나서 찾아가서 재회한적도있습니다.
헤어지더라도 붙잡는건 한번만 하세요. 아니면 그냥 쿨 하게 받아들이세요 힘들지만 재회를 원하신다면. 헤어짐을 고하는 상대방 입장도 분명 당신이 한번 쯤은 붙잡을거라는 예상을 하는데 반대로 안붙잡고 쿨하게 반응하면 상대방의 예측이 깨지면서 저에대한 생각이 더 많아지고 상대방은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리고 여자든 남자는 공백기는 꼭 가져야합니다. 일주일? 이주일?
보다는 한달~두달정도 나 자신을 위해 쓰면서 정말 내가 그 사람을 사랑해서 재회를 원하는지 그냥 단순히 옆에 그 사람이 없어서 외로워서 찾는건지 확실하게 하세요.그리고 그 기간동안 미화가 되더라도 분명 본인이 힘들었던부분도 있었을겁니다 그 부분도 메모나 적으면서 기록을 하세요.
그리고 이성친구 문제 환승,바람?뭐 술문제는 백번양보해서 이해한다고치더라도 이성,환승,바람은 냉정하게 그냥 포기하시고 그런사람은 만나지마세요
용서해줄가치도없습니다.
저 역시 차단당해서 집 앞에 찾아가고 기다리고 전화하고 별의별짓을 다했던기억이나요 정말 나쁘게 헤어졌던게 아닌이상은 자기는 한번헤어지면 끝이라고 말했던애들도 시간이 막 1년이지나도 연락이 한번쯤은 오더라구요 하지만 받아주진않아요. 그런사람들은 변화가없더라구요. 똑같이 헤어지고. 재회라는거는 혼자바뀐다고 되는게 아니에요 상대도 같이바뀌어야합니다. 본인혼자 바뀌고 재회했는데 상대방은 그대로다? 반대로 여러분이 지치고 힘들어서 헤어짐을 고하는 상황이 올거에요. 오히려 발전된 여러분들한테는 그 전 상대보다 훨씬 좋은사람이 다가올겁니다.
너무 지나간 연인에 힘들어 하지않으셨으면 하는바램에 씁니다.
당장은 힘들겠지만 그 전 연애도 헤어지고나서 똑같이 힘드셨지않았나요. 더 좋은상대는 있습니다 많이 만나볼려고 노력하세요.
위에 글 쓴 내용은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받아들일지안받아들일지 그거는 읽으시는분들의 자유입니다.